사이트이용관련질문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사이트이용관련질문

사이트이용관련질문 목록

  1. Q

    회원등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미대패스의 회원 등급과 등업 방법입니다.


    1.jpg  Lv.1 - 비회원

    일부 게시판 글 읽기가 가능합니다.

    글쓰기/댓글 쓰기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미대패스 합격예측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2.jpg  Lv.2 - 새싹회원 

    가입인사/등업요청 게시판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Lv.3 등업 후에는 가입입사/등업요청 게시판 글쓰기가 불가합니다. (댓글쓰기는 가능)

    일부 메뉴("미대패스 합격솔루션")가 미노출 되며, 미대커뮤니티 글 쓰기와 댓글 쓰기가 제한됩니다.

    등업방법: 회원가입시 Lv.2 자동 등업됩니다.


    3.jpg  Lv.3 - 일반회원

    전체 게시판 글 읽기와 글 읽기, 댓글 쓰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대패스 합격예측 프로그램 메뉴가 활성화 되며 합격예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쪽지챗(접속자 간 실시간 1:1채팅)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시 포인트가 사용됩니다.)

    등업방법 :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등업요청 게시판에 글쓰기 하시면 Lv.3 자동 등업됩니다. 


    4.jpg  Lv.4 - 성실회원

    미대패스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업방법 : 5,000 포인트를 모으신 후 Level UP!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등업(5,000포인트 차감)해 드립니다. 성실회원 이상 등급부터 포인트 환급신청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구매가 불가합니다. 포인트 적립방법은 "QNA게시판 포인트적립"을 참고해주세요. 


    5.jpg  Lv.5 - 멘토회원(합격생/졸업생)

    합격증/학생증 확인 절차를 거쳐 등업해 드립니다. 

    등업방법 : 대학교 합격증/학생증 인증 자료를 첨부하여 Level UP!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등업해 드립니다. 포인트 환급신청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jpg  Lv.6 - 학부모회원

    학부모 인증 절차를 거쳐 등업해 드립니다.

    등업방법 : 학부모인증 자료를 첨부하여 Level UP!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등업해 드립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세요 포인트 환급신청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jpg  Lv.7 - 튜터회원(강사/교사)

    강사/교사 확인 절차를 거쳐 등업해 드립니다.

    매 월 쪽지챗을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30,000점을 충전해 드립니다.

    회원 가입비와 월 회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등업방법 :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세요 


    8.jpg  Lv.8 - 입시자문위원

    튜터회원 중 선발된 분들로 커뮤니티 활동과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등업방법 :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세요 


    9.jpg  Lv.9  - 운영진

    등업방법 : '미대패스'에 취업 후 성실히 근무하시면 초고속 승진을 통해 운영진이 되실 수 있습니다.


  2. Q

    대학교와 연계된 사이트인가요?

    해당 모의지원 프로그램은 학교나 기관에서 제공하는 공식적인 정보와 기준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나 사이트 자체는 대학교 혹은 타 기업과 연계된 사이트가 아닙니다.

  3. Q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합격 전략이나 조언 혹은 미술입시 정보는 어디에서 얻을 수 있나요?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합격 전략이나 조언은 모의지원 후 결과 섹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 기능을 활용하여 다른 사용자들로부터 조언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4. Q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예술 대학의 입시 요건과 선발 과정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프로그램에서 학교를 선택하는 과정 중 도움말 섹션에서 입시요강과 경쟁률 그리고 예비번호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Q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공지사항이나 업데이트 정보를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공지사항이나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은 대부분 메인 페이지, 공지사항 섹션, 이벤트 섹션 등에서 제공됩니다.


    주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최신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6. Q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추가 서비스나 도움말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추가 서비스나 도움말은 대부분 사이트 내의 도움말 섹션이나 FAQ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의 문의처를 통해서도 추가 서비스나 도움말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Q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커뮤니티 기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커뮤니티 기능은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게시판, 채팅 등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를 활용하여 다른 사용자와 정보를 공유하거나 질문을 올리고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Q

    내가 입력한 채팅도 삭제나 수정이 가능한가요?

    채팅의 경우 삭제 기능이 없습니다하지만 회원 탈퇴 시 정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9. Q

    모의지원 사이트에서 미술 입시 관련 동아리나 온라인 채팅을 통한 친목이나 만남이 가능한가요?

    사이트 내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동아리나 모임 등은 없습니다. 금지나 제재는 없으나 안전에 유의하며 사이트 커뮤니티 기능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10. Q

    사이트 내에 내 합격예측 결과가 저장된 공간이 있나요?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11. Q

    현재 접속자는 해당 순간에 접속한 인원 전부인가요?

    현재 접속자는 표시 시점 기준 1분 이내 접속하였거나 접속 중인 사용자 입니다. 현재 접속자로 표시된 회원에게 쪽지챗을 보낼 경우 실시간으로 전달 됩니다.

  12. Q

    게시물 업로드에 제한이 있나요?

    게시물의 경우 한번 업로드 시 20초가 지난 후 다음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13. Q

    게시물과 댓글 삭제 가능 여부

    게시물과 댓글 삭제를 원하는 경우, 게시물 또는 댓글을 작성한 사용자에게만 삭제 권한을 부여합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게시물이나 댓글을 선택하고 삭제 옵션을 선택하면 삭제할 수 있으나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달린 경우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14. Q

    내가 쓴 글이나 댓글은 어디서 보나요?

    자신이 작성한 글과 댓글은 대부분의 모의지원 시스템에서 프로필, 마이페이지 또는 사용자 활동 내역과 같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활용하여 자신이 작성한 글과 댓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15. Q

    (문의) 추가되었으면 하는 학교 혹은 학과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학교에 대한 문의나 요청은 미대패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웹사이트 하단에 문의처 정보가 제공되므로 해당 정보를 확인하여 문의하시면 됩니다.

  16. Q

    (문의) 프로그램에서 오류를 발견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프로그램에서 발견한 오류점이나 문제점을 개발자 또는 운영자에게 보고하기 위해서는 해당 모의지원 시스템의 고객센터 혹은 이메일을 통해 관련 정보와 함께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 가능합니다.

  17. Q

    (문의) 미대패스 플러스 친구나 혹은 카카오톡 계정이 있나요?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18. Q

    (문의) 협업 혹은 광고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협업에 대한 문의는 하단의 주소로 사안에 대해 제시해주시면 꼼꼼하게 검토 후 답변 메일을 드리고 있습니다.

  19. Q

    (계정)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잃어버린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해당 모의지원 시스템에서 "비밀번호 분실" 또는 "계정 복구"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므로 해당 기능을 활용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계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20. Q

    (계정) 탈퇴를 원하는 경우

    미대패스 "회원 탈퇴"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메뉴를 누르면 나타나는 개인별 레벨 이미지 옆의 톱니바퀴를 눌러 개인정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개인정보 설정메뉴에 진입하면 맨 아래쪽으로 내려가 취소/정보수정 버튼 아래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 절차가 진행됩니다.

    탈퇴시 적립한 모든 포인트는 소멸되며 재가입시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탈퇴한 회원의 아이디와 닉네임은 어떠한 경우에도 재사용할 수 없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21. Q

    (계정) 회원 탈퇴 시 해당 아이디로 활동한 모든 활동과 정보는 삭제 처리되나요?

    게시글의 경우 댓글이 달릴 경우 지워지지 않습니다.

  22. Q

    (계정) 닉네임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미대패스 닉네임 변경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닉네임은 변경은 개인정보설정메뉴에서 가능합니다. 


    메뉴를 누르면 나타나는 개인별 레벨 이미지 옆의 톱니바퀴를 눌러 개인정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개인정보 설정메뉴에 진입하면 변경할 닉네임과 비밀번호/비밀번호 확인을 모두 입력합니다.


    다음으로 맨 아래쪽으로 내려가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닉네임이 변경됩니다.


    *닉네임을 한번 수정하면 60일간 사용하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18자리 이내)

  23. Q

    (계정) 프로필 사진 설정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프로필 사진 설정 기능은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24. Q

    (계정) 한 명이 만들 수 있는 계정 수는 제한이 있나요?

    본인 핸드폰 번호로 계정을 (1회) 개설하시면 됩니다. 

  25. Q

    (계정) 대학 또는 학원 계정 개설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홍보적인 활동은 제재하고 있습니다.

  26. Q

    (신고) 댓글이나 채팅에서 욕설, 모욕을 당했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댓글이나 채팅에서 욕설이나 모욕을 당한 경우, 해당 모의지원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해당 댓글이나 채팅 내용을 신고하면 운영자가 확인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7. Q

    (신고) 광고성, 홍보성 게시물 신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게시물을 선택 후 신고를 하시거나, 이메일로 해당 내용에 대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방문자집계 오늘 126 어제 52 최대 1,534 전체 97,015
주식회사 미술티비|대표자: 김준모|서울 서대문구 신촌로21 4층|사업자등록번호: 110-86-01635|통신판매업신고 2016-서울서대문-0177|전화: 02-338-0330|메일: midaepass@naver.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게시판 에 포함된 이모티콘 이미지(제작자:Alpár-Etele Méder)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모티콘 이미지는(제작자:Alpár-Etele Méder)이 만든 이미지입니다.